Korean |   English
         관광상품          항공권 구입문의          호텔예약          렌트카          회사소개          고객문의


 ●아시아나 항공 ●● LA NY 시애틀 SFO 서울왕복 세일합니다.

●고국방문 세일● ★비수기 동남아 세일●●

Smart Travel: 당신을 매혹하는 행운의 여행지

마음을 ‘사르르’ 녹여줄 여행지 7곳을 소개한다.

1. 그리스 산토리니 - 눈부시게 평화로운 땅에서 맞는 바람

'빛에 씻긴 섬' 산토리니. 화산이 터져 절벽이 된 가파른 땅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흰색 가옥은 위태롭기보다는 오히려 눈부시게 평화롭다. 흰색, 파란색으로 꾸며진 집 테라스에 앉아서 에게해 바람을 맞아보자. 노천카페에 앉아 찬 커피 한 잔을 즐겨도 좋다. 역사를 좋아한다면 산토리니 고대 티라 유적지를 추천할 만하다. 기원전 9세기경부터 비잔틴 시대까지 약 1000년 이상 전성기를 구가했던 곳이다. 티라 유적지 정상에선 산토리니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아기호스 스페타노스 교회를 만나볼 수 있다.

2. 프랑스 파리 - 세느강에서 유람선 타며 유유자적 힐링

로망의 여행지, 프랑스 파리엔 에펠탑 외에도 가볼만한 곳이 많다. 세느강에서는 유람선을 타고 낯선 여행지에서 유유자적하는 기분을 만끽하자.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박물관 루브르도 놓칠 수 없다. 패션의 도시답게 독특한 빈티지숍을 가득 품고 있는 파리 마레 지구를 찾아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해주는 건 어떨까. 여행지에서의 작은 사치는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하는 좋은 방법이다.

3. 홍콩 - 달달한 에그타르트 물고 캐리어 가득 쇼핑

‘관광쇼핑의 천국’이라 불리는 홍콩. 휘황찬란한 야경과 맛있는 먹거리를 자랑하는 여행지다. 타이청베이커리의 달달한 에그타르트는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중독성이 강해 '마약 쿠키'라고 불리는 제니베이커리의 쿠키를 맛보려면 줄을 설 각오를 해야한다. 딤섬과 육포도 홍콩의 별미다. 하버시티나 엘리먼츠 등 홍콩 대표 쇼핑몰을 찾아 캐리어를 가득 채우는 것도 즐거운 코스다. 빛나는 홍콩 야경도 놓치지 말자.

4. 터키 카파도키아 - 열기구에서 바라보는 신비로운 일출

무지개빛 열기구가 내 눈 앞에 떠있는 꿈같은 풍경이 터키 카파도키아에선 매일 펼쳐진다. 4~12세기에 박해를 피해 이 곳을 찾은 크리스찬이 기암괴석을 파 내 만든 30여개의 석굴교회와 수도원이 신비롭고 멋진 풍경을 빚어낸다. 새벽 4시반 열기구를 타고 올라가 공중에서 일출을 볼 수도 있다. 작은 마을 속에서도 관광의 중심 역할을 하는 괴뢰메의 야외 박물관을 찾아도 좋다. 터키의 전통춤, 전통결혼식, 벨리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터키쉬나이트 공연도 인기다.

5. 인도네시아 발리 - 발리의 보석, 게게르 비치의 에메랄드빛 힐링

울루와뚜 절벽사원을 방문하면 바다와 절벽이 조화를 이룬 풍경이 속을 후련하게 만든다. 그 곳을 누비는 원숭이를 보는 건 또다른 재밋거리다. 발리의 숨은 보석, 게게르 비치를 찾아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는 것도 힐링 포인트. 유람선을 타고 직접 바다로 나가 바나나보트, 스노쿨링, 워터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도 있다.

6. 일본 오사카 - '로맨틱 스팟' 우메다 공원에서 보는 오사카 야경

‘먼나라 이웃나라’ 일본. 오사카, 오키나와, 교토, 도쿄 등 여행할 곳도 많다. 그 중에서도 서일본 최대 도시 오사카는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곳이다. 오사카성은 오사카뿐만 아니라 일본 전체를 대표하는 이미지다. 오사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 스팟’ 우메다 공중정원도 반드시 방문해야 한다. 먹거리도 많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도지마롤의 유통기한은 단 하루! 오사카에서만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국 길거리에서도 많이 보이는 타코야키도 오사카에서 시작된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춤추는 가츠오부시와 함께 일본에서의 뿌듯한 하루를 마무리하자.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렌터카 투어가 뜨면서 자유여행족의 로망인 포인트다. 이곳까지 가는 비용, 한결 부담이 없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의 다른 도시와는 다른 이국적인 풍경도 오키나와만의 매력. 150여 년 전까지 독립국가였던 류큐왕국의 역사, 독자적인 문화와 음식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것 역시 포인트다.
푸른 자연과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어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다. 코끼리 코를 닮은 만좌모, 세계 3대 수족관 중 하나인 추라우미 수족관, 일본 본토와는 또 다른 느낌의 오키나와 월드 등 볼거리 역시 압권.

7. 태국 푸켓 - '아시아의 진주'에서 즐기는 레저와 별미

눈부신 해변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아시아의 진주’라 불리는 푸켓. 우기와 건기에 따라 바다색이 달라지는데, 11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방문하면 가장 아름다운 색의 해변을 감상할 수 있다. 해변 외에도 높은 산과 절벽, 정글, 호수 등이 다양한 지형에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맛있는 길거리 음식도 유명하다. 볶음쌀국수인 팟타이와 수박주스인 땡모반은 반드시 맛 봐야 할 별미다.
'아시아의 진주'라 불리는 푸껫. 접근성이 좋은 게 가장 큰 강점이다. 길게 뻗은 화이트 샌드가 매력적인 빠똥비치와 까따비치, 조용하고 한적한 시암비치와 태국 사람들도 모르는 비밀 해변인 아오산비치 등 아름다운 해변이 줄줄이 늘어서 있는 마법 같은 도시다.
푸껫타운 중심가의 오래된 중국 건물들을 구경하고,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본 뒤 밤이 되면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 액티비티를 즐기는 익스트림 마니아라면 제임스 본드 아일랜드로 불리는 카오핑깐, 영화 '비치' 촬영지인 코피피 등으로 호핑투어를 떠나면 된다. 힐링을 원하신다고? 물론 고민 없이 갈 수 있는 곳 있다. 코랑야이나 산호섬으로 불리는 코해를 강추

◆ 베트남 다낭, 낭만적인 해변 산책

하노이와 남부의 호찌민 가운데에 자리한 다낭은 아름다운 항구와 휴양지로 정평이 나 있다. 인터파크투어를 통해서는 작년 한 해 동안 무려 217%라는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한 뜨는 여행지 다낭. 깨끗한 데다 치안까지 완벽하니 마음 놓고 가도 된다.

다낭의 하이라이트는 20㎞가 넘는 길게 뻗은 백사장과 푸른 물빛을 자랑하는 '미케해변'이다. 다양한 잡지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힌 곳.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마블 마운틴, 베트남의 신흥종교인 까오다이교의 총본산인 까오다이교 사원, 해수관음상을 모시고 있는 린엄사 등 관광거리가 많다. 주변 여행 포인트도 압권. 다낭에서 차로 30~40분이면 또 하나의 매력적인 도시 호이안으로 갈 수 있다.

◆ 필리핀 보라카이, 투명한 바다에 풍덩

보라카이는 필리핀에서도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 해변의 노천 식당과 바, 럭셔리 리조트부터 부티크까지 모든 것을 갖춘 힐링 포인트다.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역시 12월부터 5월까지. 그러니 지금도 노려볼 만하다.

특히나 이 기간 보라카이로 향해야 하는 이유는 충분하다. 하얀색의 파우더리한 모래 해변 위를 거니는 청량감. 에메랄드 바닷물에서 수영도 하고, 선베드에 누워 청명한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풍경을 바라보며 책을 읽는 해방감. 일광욕에 빠져 있다 보면 그야말로 여기가 천국이다. 그리고 이어지는 저녁. 세일링 보트를 타고 바다 위에서 맥주와 함께 감홍빛으로 물드는 노을을 감상한다.

◆ 하와이 호놀룰루, 알로하! 지상천국 .

'신혼여행지'로 뜬 것뿐만 아니라, 와이키키 해변, 럭셔리 리조트로 너무나 잘 알려진 곳이다. 북적한 오아우섬은 대자연과 최첨단 시설이 공존한다.

마우이섬뿐만 아니라 화산섬으로 유명한 빅아일랜드와 카우아이섬으로 바로 날아가면 된다. 마우이섬에는 돈으로는 환산할 수 없는 귀중한 곳으로 꼽히는 할레아칼라 화산이 위치한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고래를 볼 수 있는 파파와이 포인트가 백미. 빅아일랜드는 화산 트레킹 코스가 잘 정돈되어 있는 아카카 폭포 주립공원과 세계에서 가장 큰 천체망원경이 있는 마우나케아 천문대가 버킷리스트다.




 
가장 많이 읽은 글
●아시아나 항공 ●● LA NY 시애틀 SFO 서울왕복 세일합니다.

평균점수: 0
투표 : 0

이 게시물의 점수를 매기세요

훌륭해~
좋아좋아
좀좋군
그럭저럭
안좋아



 프린터형식 페이지  프린터형식 페이지



611 Milwaukee Ave #165 Glenview, IL 60025
Copyright (c) 2004 - 2021 New World Travel. All rights reserved.